강의요약
강의형태 |
이론중심 사례안내 |
수업방식 |
온라인 강의 |
강의시간 |
4주 |
수강료 |
400,000원 → 0원 수강료 무료 (추천코드 입력 시) |
검정료 |
0원 |
자격증발급비 컨텐츠이용료 |
80.000원 |
한국직업능력연구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과정
자격명 |
CS 강사 |
등록번호 |
2020-005685 |
주무부처 |
산업통상자원부 |
발행처 |
(주)한국교육검정원 |
본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되었으며, 교육원의 자격관리 및 발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• 메인컨설팅 대표• 한국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 파트너• 한국 능률협회컨설팅 전문위원•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
- 인적,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.친절 서비스, 고객만족 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직원의 서비스매너 교육 및 관리
- . 사내 임직원 프로그램기획과 개발 , 교재개발 교육을 담당하는 자
- . 외부 컨설팅 업체에 파트너 강사로 활동하려는 자
- . 각 기업마다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형성을위해 서비스교육을 실시하려는 자
- . 면접특강, 취미설명회, 이미지메이킹 등 각 대학을 대상으로 취업을 대비해 강사가 되려는 자
- . 기업체 사내강사
- . 시설 교육기관 전임, 파트너 강사
- . 기업 서비스 컨설팅
- . 기업체 출강 프리랜서
- . 대학 특강 강사
- . 병원코디네이터 강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