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강 | 고객만족 경영관리 |
2강 | 병원코디네이터의 정의와 역할 |
3강 | 병원코디네이터의 업무 |
4강 | 이미지메이킹 |
5강 | 의료서비스 행동(인사, 표정) |
6강 | 의료서비스 행동(매너) |
7강 | 리셉션 관리 |
8강 | 고객 유형별 응대 I |
9강 | 고객 유형별 응대 II |
10강 | 커뮤니케이션 스킬 I |
11강 | 커뮤니케이션 스킬 II |
12강 | 고객의 니즈 알기 |
13강 | 전화응대 |
14강 | 전화상담 |
15강 | 비대면 상담 |
16강 | 내부고객관리 |
17강 | 고객상담 실무 |
18강 | 고객상담 스킬 |
19강 | 불만고객 응대 I |
20강 | 불만고객 응대 II |
21강 | CRM part.I |
22강 | CRM part.II |
23강 | MOT |
24강 | 고객 개인정보보호 및 관리 |
25강 | QI와 고객만족도 |
자격명 | 병원코디네이터 |
등록번호 | 2017-002269 |
자격종류 | 등록민간자격 |
발급기관 | (주)한국교육검정원 |
총비용 | 최대 90.000원 |
수강료 | 400,000원 → 0원 수강료 무료 (추천코드 입력 시) |
검정료 | 0원 |
교재비 | 0원 |
자격증발급비 컨텐츠이용료 |
상장형 : 80.000원 / 상장 + 카드 : 90.000원 |
구분 | 반환사유발생일 | 반환금액 |
1.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| 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 할 수 없게 된 날 |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 액 |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 액 |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후 | 반환하지 아니함 |
검정료 (시험 응시료) | 발급비 | |
응시전 | 100% 환불 |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|
응시후 | 환불금액 없음 |
기관명 | (주)한국교육검정원 | 대표자 | 정동현 |
연락처 | 1661-6102 | 이메일 | ekiet@naver.com |
소재지 |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38길 11, 동일하이빌 312호,313호 | 홈페이지 | kefe.co.kr |